학사공지

[안내]2022학년도 2학기 중간 강의평가 시행 안내

작성자
교무입학처
작성일
2022-10-19 13:15
조회
584
2022학년도 2학기 중간 강의평가 시행에 관한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재학생 여러분께서는 강의평가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주시기 바랍니다. 학생 여러분의 진솔한 강의평가는 다음 학기에 보다 질 좋은 수업을 제공하고, 신규 과목 개설의 소중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강의평가 참여는 학생 여러분의 권리이며 학생 개개인의 평가내용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1. 강의평가 기간 : 2022. 10. 17(월) ~ 2022.  11. 5(토), 3주간

2. 강의평가 대상

-학생 본인이 수강신청한 모든 교과목이 평가대상이며

-모든 교과목에 대하여 강의평가를 진행하여야 평가 완료를 인정합니다.

※ 강의평가 미참여시 성적 열람이 불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3.강의평가 업무절차
진행절차 수행하여야 할 내용 및 유의사항
1. 홈페이지 접속 ▪세한대포털 로그인 : 학생 아이디(학번)와 비밀번호 입력
2. 학사행정 클릭 ▪수업관리 →강의평가 강의평가(학생용) 메뉴 클릭
3. 강의평가교과목 선택 ▪본인이 수강신청한 교과목 목록 보여짐
4. 강의평가 실시 ▪과목별 강의평가 진행 →문항별 평가 체크→강의평가등록

-12개 문항 모두 평가를 마친 후 강의평가등록 가능

-3번–12번 문항까지 동일한 평가를 하는 경우 강의평가등록 불가

▪위와 동일한 방법으로 수강신청 과목 모두에 대하여 평가실시

▪강의평가는 평가기간 내에 만 가능
5. 강의평가 등록 ▪과목별로 강의평가등록을 마치면 재평가 불가
6. 강의평가 완료 ▪강의평가 교과목별 강의평가를 실시하고 강의평가등록을 마치면 과목별로 “미평가”→“평가”로 변환됨
4.유의사항

-사실적인 강의평가는 교수방법의 개선과 양질의 수업풍토 조성에 크게 기여합니다.

-강의평가의 객관성을 확보하기 위하여 학생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가 요구됩니다.

-강의평가 관련 문의는 교무입학처(당진캠퍼스: 041-359-6055)로 하시면 됩니다.

 
  1. 10. 17.
세한대학교 교무입학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