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공지

[국가근로]2022학년도 동계방학 집중근로프로그램 선발자 안내

작성자
사무학생처(학생과)
작성일
2022-12-20 09:46
조회
1709
한국장학재단 2022학년도 국가근로장학 동계방학 집중근로 프로그램 선발 현황과 국가근로 시 숙지하여야 할 사전교육 자료(필독)를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   아      래   -

 

  1. 업무계획서 작성

○ 국가근로장학생은 근로시작일로부터 3일 이내 업무계획서를 작성하여 교외근로기관 담당자의 확인 후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에 업로드해야합니다.

○ 업무계획서에 작성한 근로기간 및 시간을 정당한 사유 없이 준수하지 않을 경우는 장학생 자격을 제한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안전교육 이수보고서 제출

국가교육근로장학생은 안전교육 이수 후 안전교육 이수보고서를 작성하여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에 업로드 해야 합니다.

☞ 교육사진을 필수 첨부 및 근로지 담당자의 서명이 반드시 기입되어야함

  3. 출근부 작성: 온라인출근부 등록과 수기출근부 작성 의무

○ 근로활동 당일 이후 출근부 입력이 불가능하므로 출퇴근 전후 즉시, 모바일 앱 또는 홈페이지에 출근부를 입력하여야 합니다.

○ 출근부를 입력하지 못했을 경우, 근로기관에 확인하여 입력요청해야 합니다. (단, 대신 출근부 입력시 추가 입력 횟수가 정해져 있으니 반드시 확인 후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 교외근로 국가근로장학생은 근로담당자의 일 단위 근로내역 확인과 교외근로 기관장 직인 완료된 수기출근부 원본을 월마다 제출합니다. 단, 근로담당자 및 책임자의 확인ㆍ결재가 없는 수기출근부는 미인정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수기출근부 제출방법: 방문 또는 우편발송

○ 방문 : 당진캠퍼스 본관 2층 사무학생처

○ 우편발송 : 31746 충남 당진시 신평면 세한대길33 세한대학교 본관 2층 사무학생처 장학담당자 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