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한뉴스

세한대 야구부, 2023년 전국 대학 야구 선수권 대회 16강 진출

작성자
손민제
작성일
20230705100200
조회
55

 

제 78회 전국대학야구선수권대회 본선에 진출한 세한대학교 야구부(감독 오명록)는 7월 4일 홍천야구장에서 열린 첫 32강 전에서 대학 야구계의 전통의 강호 연세대를 3대 0으로 완파하고 16강 진출에 성공했다.

 

전국대학야구선수권대회의 두번째 상대인 연세대 야구부는 시작부터 자신들의 스타 플레이어 강민구를 선발투수로 내보내며 승리에 대한 자신감을 내보였으나 4회말까지 양측 모두 득실점이 나지 않았다.

그러다 이어진 5회 초 세한대 야구부의 공격상황 공격적인 플레이에 연세대 야구부는 한번에 3점을 내어주며 .

특히 팀의 승리를 위한 강민구 선수의 깔끔한 희생번트와 1사 2, 3루의 상황에서 이어진 류호연 선수의 멋진 3루타가 한번에 2득점을 내며 승리를 굳힐 수 있었다.

이어지는 상황에서도 연세대의 공격을 모두 막아낸 세한대 야구부는 무실점을 이어나가며 7회말을 버티었고 어이진 기상악화 속에 심판은 강우콜드를 선언하며 세한대 야구부의 승리를 확정지었다.
 

 

연세대 야구부라는 상대적 강팀을 상대하며 쏟아지는 악천후 속에서도 침착하게 기회를 노리던 세한대 야구부는 멋진 전략과 플레이로 연세대 야구부를 꺽어내 16강 진출의 쾌거를 이루어내었다. 

 

경기가 끝난 뒤 모인 세한대 야구부 학생들기쁨의 미소를 감출 수 없다. 경기가 끝난 뒤 모인 세한대 야구부 학생들기쁨의 미소를 감출 수 없다.

KUSF 대학야구 U_리그 왕중왕전 진출에 이어 전국대학야구선수권대회에도 승리를 이어나가고 있는 세한대학교 야구부의 고공행진.

세한대 야구부는 지금 새로운 역사를 써내려가고 있다.

좋아요 0
싫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