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한뉴스

AI콘텐츠디자인학과, 당진시 청년기업 프리즘코퍼레이션과 MOU

작성자
손민제
작성일
20230616170400
조회
58

 

당진 청년타운에 입주한 청년기업인 프리즘코퍼레이션과 세한대학교 AI콘텐츠디자인학과가 협력 관계를 맺었다. 브랜드 디자인 분야에서의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을 촉진하고, 우수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한다. 프리즘코퍼레이션과 AI콘텐츠디자인학과는 2023525일 협약식을 개최하여 협력 계획을 공식화했다. 이번 협약은 브랜드 디자인 개발 분야를 중심으로 다양한 협력 내용을 포함하고 있다. 프리즘코퍼레이션과 AI콘텐츠디자인학과는 다음과 같은 협력을 진행할 예정이다.

 

첫째로, 브랜드 디자인 개발을 위한 현장실습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상호 활용할 것이다. 이를 통해 학과 학생들은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으며, 프리즘은 학생들의 창의력과 역량을 발전시킬 수 있다.

 

둘째로, 브랜드 디자인 개발을 위한 공간 및 인적자원을 공동으로 활용한다. 프리즘과 AI콘텐츠디자인학과는 서로의 시설과 자원을 공유하여 더 나은 협력환경을 조성하고, 효율적인 프로젝트 수행을 위한 인력을 활용한다.

 

당진시의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당진시의 디자인 분야의 발전과 창업 환경의 개선을 기대할 수 있다. 양 기관은 상호 공동 연구 및 콘텐츠 개발, 산업 현장의 애로 기술 해결을 위한 기술지도 및 자문 활동, 학생들의 현장 실습 및 취업 연계 등 다양한 협력사항을 추진할 예정이다. 프리즘코퍼레이션과 세한대학교 AI콘텐츠디자인학과의 협력을 통해 당진시의 청년 창업 생태계는 더욱 활성화되며, 지역사회의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좋아요 0
싫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