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한뉴스

세한봉사단, 2023학년도 1학기 UCC경진대회 수상식 개최

작성자
손민제
작성일
20230616150200
조회
59

지난 6월 9일 세한대학교(총장 이승훈) 당진 캠퍼스에서 ‘봉사동아리 UCC 경진대회’에 대한 수상이 이루어졌다.

좌측부터 이경수교수, 이혜숙 교수, 이종혁 부처장. 그 옆에는 각 동아리의 조장들이 나란히 서있다. 좌측부터 이경수교수, 이혜숙 교수, 이종혁 부처장. 그 옆에는 각 동아리의 조장들이 나란히 서있다.

 

세한대학교 당진캠퍼스 본관 313호에서 이루어진 이번 행사는 교무부 이종혁 부처장과 세한봉사단장 우혜숙 교수, 학생상담센터 이경수 교수의 참여 아래 진행되었고 훌륭한 봉사활동을 펼쳐 상을 받게 된 3개의 동아리에서 조장을 맡은 학생들로 3명이 대표로 참여하여 수상하였다.


‘봉사동아리 UCC 경진대회’는 학기 중 봉사동아리를 결성해 활동을 진행한 학생들이 자신들의 활동을 UCC로 만들어 제출하면 심사위원들이 독창성, 사회공헌도, 팀 결속력, 학교 이미지 제고, 정성도의 항목으로 평가하며 순위를 선정해 높은 점수를 받은 동아리들에게는 지역봉사활성화를 위한 소정의 지원금을 제공하는 대회이다.

열 개의 동아리가 참여한 이번 ‘UCC 경진대회’에서는 ‘항공서비스학과’학생들이 모인 ‘20항서’가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30만원의 상금을 수상 받았고 ‘이태엽과 아이들’이 우수상을 받으며 20만원, ‘가족같은 사이’가 장려상을 받으며 10만원의 상금을 받았다. 지역 사회와의 연계를 추구하는 세한대학교에서는 2022년 100건이 넘는 지역 사회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그 뜻을 실천하고 있다.

좋아요 0
싫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