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한뉴스

세한대학교 송백축제 3년만에 개막!

작성자
세한미디어
작성일
20221031200100
조회
68
총장 이승훈 총장 이승훈

3년동안 지속된 코로나19로 인하여 진행하지 못한 송백축제를 세한대학교 당진캠퍼스 총학생회는 2022년 10월 26일 수요일, 교내 송백축제를 진행하였다.

푸드트럭 푸드트럭

먹거리(스포츠레저산업학과), 수제 티셔츠 만들기 및 키링 만들기(만화애니메이션학과), 밝은눈안과(총학생회 제휴 부스), 학생상담센터부스 등 여러가지 부스와 학생들이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푸드트럭 등 다양한 놀거리를 제공하였다.

무대에서는 팔씨름대회, 음료 빨리먹기 등 미니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재학생 대상 실력파 가수를 뽑는 대학가요제를 진행함에 따라 관람하는 학생들의 재미를 한층 더했다.

쌈디 쌈디

무대의 꽃인 연예인 축하공연에는 재학생들의 반응이 굉장이 뜨거웠다. 2년만에 열린 송백축제라 의미가 깊었고, 연예인이 학교에 온다는 설렘은 감출 수가 없을 만큼 관람하는 학생들 모두 만족하는 축제였다.

또한, 내빈 참석자로 이승훈 총장, 각 부서의 처장 등 여러 내빈 소개를 하였고, 이승훈 총장의 인사말을 전했다. “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열기가 뜨겁다. 참석해준 학생들 고맙고 축제를 열심히 즐겨달라”라는 내용을 전달하였다.

3년만에 열린 교내 축제라 반응은 굉장히 좋았으며, 열기 또한 뜨거웠다. 특별한 상황이 아니고서야 세한대학교 당진캠퍼스 총학생회는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 및 축제를 기획한다.

좋아요 0
싫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