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뉴스

태권도학과 정현도 학과장, 2023 금산환경 포럼 및 플로킹 개최 성료!

작성자
손민제
작성일
20231226130646
조회
179


세한대학교(총장 이승훈)태권도학과장 정현도 교수(태권도 명인, 9)는 지난 22일 삼남제약 3층 회의실에서 금산환경활동가회(회장 양휴석)가 주최하고 금산군과 금산군마을만들기지원센터에서 주관한 2023금산환경포럼에 좌장으로 참석하였다.

 

이날 포럼에는 금산군의회 정옥균 부의장·박병훈 경제산업위워장·송영천행정복지위원장,한국플라워협회 이윤정 회장, 금산군사회복지사협의회 최은규 회장, 금향라이온스 이옥순 회장, 금산군지역아동센터협의회 김윤만 회장 등이 참석해 축하하였다.

 

포럼은 이채연 센터장(세종환경교육센터)의 발제로 시작하였으며 종합토론에서는 김소진 박사(중부대학교 사회복지학과 교수), 신은숙 박사(중부대학교 보건행정학과 학과장) 등의 전문가들이 패널로 참가해 열띤 토론을 벌였다.

 

금산환경활동가회 양휴석 회장은 오늘 포럼은 갈수록 심화되어 가고 있는 영농폐기물 등 쓰레기 문제를 전문가들과 토론을 통해 방안을 모색하고자 마련한 자리로, 군민 여러분들에게 환경의 소중함과 쓰레기 처리에 대한 인식이 개선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하였다.

2023 금산환경 포럼 준비위원장 겸 좌장인 정현도 교수는 먼저 바쁜 중에도 오늘 주제 발표를 맡아 주신 이채연 센터장님(세종환경교육센터)과 패널진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이번 포럼은 지역 리더들과 전문가들이 서로 머리를 맞대고 토론하여 우수한 결과물이 도출되길 바란다.“라며 감사를 표하였다.

좋아요 1
싫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