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전자출결 (출석관리프로그램) 모바일 어플 사용 안내 ( 교원 / 학생 )

작성자
정보전산원.
작성일
2022-08-26 14:11
조회
5013
 

" 전자출결 (출석관리프로그램) 모바일 어플 사용 안내 "

( 교원 / 학생 )

  정보전산원에서는 학생 편의를 위해 금번학기부터 출석체크를 새로운 방식으로 전환하여 사용코자 하였으나
앱(어플) 배포에 문제가 발생하여 부득히 개강일에 오픈하지 못하게 됐습니다.
약 1달간의 테스트 및 점검을  통해 다시 안내해 드릴 예정입니다.

 [ 기본 방식(NFC,QR-Code)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

** 임시 전자출결(출석체크) 사용법 **

1. 교원

- 공통 : 대면 출석후 [포탈]-[통합학사]에서 출석 인증     (수기출석부 출력후 활용 가능)
- 안드로이폰 : 어플(세한대학교)에서 출석 관리 (테스트사용 가능)
- 아이폰(IOS) : 현재 앱 배포 서비스 안됨

2. 학생

- 안드로이드폰 : 어플 설치후 [BlueTooth] 활성화,   근처기기-허용,   위치-항상허용
- 아이폰(IOS) : 현재 앱 배포 서비스 안됨

3. 기타

- 정상 배포 완료 후 사용 방법은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조
- “출석인증”은 교수님 포탈-통합학사에서 가능하오니 당분간 PC에서 처리 바랍니다
전자출석 매뉴얼은 홈페이지-공지사항 -  “학사프로그램"사용자설명서-교수용-”

4. 문의

정보전산원 6027, 6028, 6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