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뉴스

디자인학과 제25회 졸업전시회 “FORMLESS” 성공적 개최

작성자
손민제
작성일
20231205155009
조회
341


세한대학교 디자인학과의 제25회 졸업전시회가 "FORMLESS"라는 주제로 성황리에 막을 올렸다.


지난 1127일 월요일부터 123일 일요일까지 열린 이번 전시회는 학생들이 4년 간의 학습과 연구를 통해 얻은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준비한 다양한 아이디어의 창작 작품들을 선보였다.

 



"FORMLESS"라는 주제 아래, 학생들은 형태의 경계를 넘나드는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디자인 작업을 통해 디자인의 무한한 가능성을 탐구했다. 전시된 작품은 다양한 종류의 시각적 표현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인터랙티브 미디어아트, 3D 디자인, 브랜딩과 패키지디자인, 편집디자인, 제품디자인, 영상디자인 등 창의적 콘텐츠 제작을 통해 미래 디자인 산업의 혁신적 리더로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학생들이 다채롭고 창의적으로 표현한 29개의 작품으로 이루어진 전시회는 그저 보기만 하는 기존의 방법을 탈피해 관객과 소통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전시회에 참여한 관객들에게는 엽서, 및 스티커 등 다양하고 아기자기한 캐리커처와 디자인 물품을 무료로 제공하였다. 또한 구석에 포토존을 마련해 사진을 찍게 하여 관객이 전시회 안에서 즐겁게 참여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이번 전시회는 학계와 산업계 관계자들뿐만 아니라 일반 대중들에게도 큰 관심을 받았다.
세한대학교 디자인학과의 교육과정과 학생들의 창의성을 널리 알리는 기회가 되기도 하였다. 학생들의 작품은 기술과 예술이 어우러진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의 방향을 제시하였으며, 이 분야의 발전 가능성을 더욱 확장시켰다.


AI콘텐츠디자인학과의 담당교수들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우리 디자인학과의 풍부한 능력과 기회를 확인할 수 있으며, 학생들에게는 현대사회의 다양한 미래 디자인의 방향성과 아이디어를 탐험하며 새로운 디자인 세계를 열어주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였다라고 말하였다.

 

"FORMLESS" 전시회는 세한대학교 디자인학과 학생들의 노력과 열정이 결집된 자리로, 이들의 창의적인 여정과 미래에 대한 기대감을 고스란히 전달하였으며, 창조적이고 창의적인 표현의 자리를 통해 새로운 시작을 알리기도 했다.

좋아요 0
싫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