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뉴스

만화애니메이션학과, 제8회 졸업전시회 개최!

작성자
손민제
작성일
20231205175210
조회
136



세한대학교(총장 이승훈) 만화애니메이션학과 학생들의 제8회 졸업전시회가 11월 22일~27일, 6일 동안 서울 유나이티드 갤러리에서 선보였다.


갤러리는 방문객들로 붐볐으며 웹툰, 애니메이션, 게임 등 관련분야의 종사자들도 방문하며 학생들의 작품을 관람하였다.


세한대학교 만화애니메이션학과 학생들은 지난 4년간의 열정과 노력의 결과로 다채로운 스타일과 창의적인 아이디어, 완성도 높은 작품을 선보였다.

이에 여러 업계에서 이번 전시회를 축하하며 화환과 축하 메세지를 보내주었다.

 전시를 방문한 업계 전문가들은 학생들의 작품을 높이 평가하였으며 학생들에게 실무에서 필요한 조언과 인사이트를 전달하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세한대학교 만화애니메이션학과 졸업전시회는 학생들의 뛰어난 재능과 노력의 결실을 공개적으로 선보였다. 앞으로 학생들이 업계에 참여하여 꾸준히 성장하고 활약할 멋진 미래를 기대한다.


세한대학교 웹툰애니매이션학과 배민정 교수님, 조득필 교수님, 김은혜 교수님의 리본커팅식으로 오프닝이 시작되었다.

세한대학교 학생과 손님들이 전시장을 방문하여 자리를 빛내준 손님들과 학생들 앞에서 4학년 지도교수 조득필 교수님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Acon의 유서아 MD가 학생들의 작업을 감상하고 다양한 조언과 함께 학생들의 진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좋아요 0
싫어요 0